
▲몰디브 아웃리거 마푸시바루(사진제공=투어민)

▲몰디브 아웃리거 마푸시바루(사진제공=투어민)
에메랄드빛 라군이 ‘몰디브의 정석’을 완성한다. 아웃리거 마푸시바루 리조트는 글로벌 호텔 체인 아웃리거가 운영하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클래식한 휴양 감성이 돋보인다. 사우스 아리아톨에 위치해 수상비행기로 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수중환경과 럭셔리 시설을 균형 있게 갖춘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에는 총 80여 개 객실, 6개 다이닝 레스토랑, 키즈클럽,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투어민을 통해 예약한 허니문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단독 특전이 화제를 모은다. ▲메인 레스토랑 스페셜 허니문 디너셋업 1회 ▲데판야키 디너 1회 ▲데일리 선라이즈&선셋 요가 클래스 ▲스타라잇 로맨틱 시네마 등 경험형 서비스 외에, 스파클링 와인, 과일바구니, 허니문 케이크, 로맨틱 침대·욕조 장식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몰디브 웨스틴 미리안두(사진제공=투어민)
몰디브에서도 희소성이 높은 지역, 비 아톨. 그중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내에 자리한 웨스틴 미리안두 리조트는 자연과 웰빙, 품격 있는 서비스가 조화를 이루는 리조트로 평가된다. 커플, 가족, 장기 투숙객 모두에게 안정적인 만족도를 주며, 메리어트 그룹 상위 브랜드다운 깔끔하고 세련된 시설이 강점이다.

▲몰디브 웨스틴 미리안두(사진제공=투어민)
한편, 웨스틴 미리안두·아웃리거 마푸시바루 단독 특전은 투어민이 본사에서 개최하는 12월 단독 허니문 박람회 현장 방문 시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