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NMIXX)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연다.
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28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성수동 스테이지 엑스 성수 52에서 엔믹스 팝업 스토어 '에피소드1: 제로 프론티어(EPISODE 1: ZERO FRONTIER)'를 운영한다. 우주와 바닷속에서 별자리를 따라 이상향을 그려가는 콘서트 콘셉트를 공간화한 전시형 팝업으로 팬들의 발길을 이끌 전망이다.
팝업 스토어는 멤버들을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 믹스피(MIXXFFY)를 메인 테마로 꾸며졌으며, 공식 믹스피 MD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1층에는 콘서트 분위기를 담은 포토존과 캐릭터 소개 공간이 마련됐고, 2층에는 몽환적인 침실 콘셉트의 공간이 구성돼 색다른 체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나와 운명이 교차하는 멤버'를 찾는 게임 스폿, 메시지 존, MD 전시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됐으며, 콘서트 및 믹스피 관련 상품 등 총 20종의 아이템이 판매된다.
방문객은 팬 플랫폼 팬즈 가입 인증 시 셀피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받을 수 있다. 더불어 '매치 더 믹스피', '센티드 메시지 투 엔믹스' 등 6개 이벤트로 구성된 '믹스토피아: 더 스타 맵 퀘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100% 당첨 럭키드로우 참여도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엔믹스와 팬즈 숍 공식 SNS 및 전용 인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믹스는 29일과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데뷔 첫 단독 공연임에도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추가 오픈된 좌석까지 빠르게 소진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최근 정규 1집 'Blue Valentine' 동명 타이틀곡으로 멜론 톱 100 및 일간·주간 차트 정상에 오른 이들은 '육각형 걸그룹'다운 무대를 더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