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C 필클릭, 마닐라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 출시
입력 2025-12-03 17:18   

▲이글릿지골프클럽(사진제공=IRC)
필리핀·쿠바 GSA(총판매대리점) 전문 업체 IRC(아일랜드리조트클럽)가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필클릭이 ‘마닐라 프리미엄 골프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행부터 라운딩, 숙박까지 동선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완성형 패키지’로, 마닐라 골프의 약점으로 꼽혀온 이동 시간을 과감히 줄인 것이 특징이다.

IRC 필클릭이 공개한 마닐라 겨울골프 프리미엄 3박 4일 패키지는 항공·골프(4회)·호텔을 모두 포함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요금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세부퍼시픽항공 이용 시 24kg 무료 위탁수하물 1개가 제공돼 골프 장비를 들고 이동하는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간다.

▲이글릿지골프클럽(사진제공=IRC)
라운딩은 마닐라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거리의 이글릿지골프클럽과 셔우드골프클럽에서 진행되며, 숙소는 두 골프장과 3~10여 분 거리의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이글릿지 호텔 또는 더 베이리프 카비테 호텔 중 선택해 배정된다. 이를 통해 기존 마닐라 골프 패키지에서 지적되던 ‘긴 이동 시간’ 문제를 해소해,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IRC 필클릭 최혁 대표는 “항공·골프장·호텔이 완벽한 조합을 이룬 원스톱 프리미엄 상품으로, 올겨울 한국 골퍼들의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각 골프장에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고 매일 다른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함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세부퍼시픽항공은 이번 마닐라 프리미엄 골프 이용자를 대상으로 파3 홀인원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겨울 시즌 프로모션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마닐라 프리미엄 골프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IRC 필클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