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에 따르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테이블32의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한 시즌 한정 스페셜 뷔페를 운영한다. 이번 뷔페는 보일드 씨푸드, 마라룽샤, 오향장육, 전복떡갈비, 굴짬뽕, 레몬크림새우 등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들이 대거 포함됐다. 여기에 LA 갈비·양갈비·소부채살·삼겹살을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BBQ 스테이션이 더해져 연말 특유의 풍성함을 채운다.
테이블32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테이블 당 BBQ 플래터 제공’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시즌에는 뜨거운 플래터에 화덕 랍스터구이 반 마리를 테이블당 제공하며,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와인 4종 무제한 서비스도 마련해 연말 모임, 가족 외식, 송년회 등 다양한 행사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별 메뉴는 연말 클라이맥스인 12월 24일 디너와 25일·30일·31일의 런치 및 디너에 더욱 강화된다. 이 기간에는 1인 1플레이트로 ‘한우 립아이 스테이크 & 트러플’이 제공되며,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칠면조 구이도 함께 준비해 풍성함을 더한다.
이인식 총지배인은 “연말을 함께하는 소중한 식사 자리를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제철 재료로 구성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체류 경험을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