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드포갈릭, 연말 '프리미엄 세트'…윤다예 대표 "고객 만족 높일 것"
입력 2025-12-08 11:00   

▲겨울 시즌 한정 ‘매드 프리미엄 세트’(사진제공=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연말 시즌을 겨냥해 한정 메뉴 ‘매드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했다. 또 매드포갈릭은 세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용 메뉴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을 새롭게 선보였다.

매드포갈릭이 제안하는 연말 다이닝 콘셉트로 구성된 ‘매드 프리미엄 세트’는 풍성한 플레이팅과 함께 여럿이 나누기 좋은 조화로운 구성으로 완성됐다. 세트는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 ▲계절을 품은 리코타 럭스 샐러드 ▲파스타 또는 라이스 중 택 1 ▲수프 3개 ▲에이드 3잔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은 세트에서만 주문 가능한 전용 메뉴다.

신메뉴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은 14시간 수비드와 특제 시즈닝을 더해 완성한 본 스테이크와 안심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구성이다.

매드포갈릭은 12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드 프리미엄 세트’ 주문 고객에게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 수요가 몰리는 12월 24일·25일·31일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통신사·카드사 제휴 할인 및 메뉴 할인권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연말 소중한 자리들이 더욱 특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리미엄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만의 감성과 정성을 담은 미식 경험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