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순희 지환, 로코베리와 손잡고 '소심한 남자' 발매
입력 2025-12-21 10:40   

▲순순희 지환(사진 =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순순희(SOONSOONHEE) 멤버 지환이 애절한 답가로 돌아온다.

지환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소심한 남자'를 발매한다.

'소심한 남자'는 가수 지아가 지난 8일 발표해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심한 여자'의 답가 버전이다. 여자가 사랑을 말하지 못해 후회했던 것처럼, 남자 역시 겉으로는 무심한 척했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깊게 사랑하고 아파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소심한 남자' 역시 대한민국 대표 히트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다시 한번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눈길을 끈다. 로코베리는 '소심한 여자'에서 보여줬던 섬세한 감성을 '소심한 남자'로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하나의 드라마 같은 완벽한 서사를 구축했다.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태양의 후예'부터 조째즈의 '모르시나요'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만들어낸 로코베리 특유의 가슴 시린 멜로디와 지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탄생한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적실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훈훈한 외모와 사연 깊은 눈빛을 지닌 남자 주인공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본편에선 주인공의 섬세한 연기가 지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높은 싱크로율을 이루며 몰입도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환은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전할 라이브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믿고 듣는 보컬'로서의 진가를 드러낼 예정이다.

제작사 파인드스타(Find Star) 측은 "프로듀서 로코베리 안영민의 지휘 아래 지아와 순순희 지환의 목소리로 완성된 '소심한' 남녀의 이야기가 올 여울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당부했다.

한편 이별 감성의 정점을 찍을 순순희 지환의 신곡 '소심한 남자'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