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콘서트' 박성호, '챗플릭스' 출격
입력 2025-12-21 11:00   

▲개그콘서트(사진제공=KBS2)
박성호가 '개그콘서트' 챗플릭스에 복귀한다.

21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챗플릭스'와 '심곡 파출소'는 인기 드라마와 영화 패러디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챗플릭스'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패러디한 '제발 응답해라 1988'로 꾸며진다. 여주인공 성덕선 역은 서성경이 맡은 가운데, 이상훈, 송준근, 정범균이 '응답하라 1988'의 어떤 캐릭터를 맡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광풍상사' 편에서 영정사진, '신인감독 송준근' 편에서 배구공을 연기하며 매주 관객들에게 '날먹' 지적을 받고 있는 정범균은 이번 주 어떤 역할을 소화했을지, '날먹' 의심을 피할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은다.

또한 '챗플릭스'에는 원년 멤버 박성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는 오랜만의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원년 멤버답게 빠른 속도로 코너에 적응한다. 관객들의 짓궂은 채팅도 특유의 개그 감각으로 살리며 적재적소에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심곡 파출소'에서는 나현영이 준비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나현영은 영화 '주토피아'의 주디를 패러디한 나주디로 변신한다. 송필근은 멋진 경찰관을 꿈꾸는 토끼 나주디에게 경찰 업무를 맡기는데, 막상 경찰 업무를 맡게 된 나주디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가 준비한 웃음 포인트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KBS2 '개그콘서트'는 21일 밤 9시 2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