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휘브, 첫 태국 팬 콘서트→음방·인터뷰·컬래버까지 막강 글로벌 존재감
입력 2025-12-22 08:02   

▲휘브 (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보이그룹 휘브(WHIB)가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태국 팬심을 사로잡았다.

휘브(김준민,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원준)는 지난 21일 태국 방콕에서 2025 WHIB 1st 팬 콘서트 ‘AnD : New Chapter (앤드 : 뉴 챕터)’를 개최했다.

‘AnD : New Chapter’는 휘브의 데뷔 첫 팬 콘서트 투어로, 서울과 일본 도쿄에 이어 이날 방콕까지 접수하며 막강한 글로벌 존재감을 확인하게 했다. 휘브는 이번 팬 콘서트에 이어 태국 음악 방송 출연과 각종 미디어와의 라이브 인터뷰, 현지 인기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글로벌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휘브 (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이날 태국어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휘브는 지난 3월 K-팝 축제 ‘골든웨이브 인 방콕’에 참석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가까운 교감을 펼쳤다. 이와 함께 완성도 높은 무대와 지목 토크, 챌린지 퀴즈 등 코너로 탄탄한 역량과 색다른 매력을 전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휘브는 올해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BANG OUT (뱅 아웃)’과 수록곡 ‘Still typing.. (스틸 타이핑) (부제: 빈칸)’ 외에도 ‘DIZZY (디지)’, ‘배로 (Rush of Joy)’, ‘해! (Play)’, ‘KICK IT (킥 잇)’ 등 다채로운 무대로 완성형 퍼포먼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미발매곡 ‘Make it (메이크 잇)’으로 청량한 보컬까지 선보이며 환호를 이끌었다.

▲휘브 (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엔하이픈의 ‘Outside (아웃사이드)’를 커버한 무대에서는 휘브 특유의 폭발적인 시너지가 현장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해 실력과 끼를 입증한 바 있는 김준민·이정·원준은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 ‘Sweaty (스웨티)’로 댄스 역량을 재차 각인시켰다.

한편, 최근 7인조로 리브랜딩을 알린 휘브는 오는 2026년 1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팬덤 AnD와 음악 여정의 새 챕터를 쓰고 있는 휘브의 팬 콘서트 ‘AnD : New Chapter’는 계속해서 오사카, 타이베이 등 지역에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