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싸인은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하 '가요대축제')에 출연했다.
이날 엔싸인은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과 슈트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에너제틱한 안무 중에도 파워풀한 고음과 노련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엔싸인은 내년 1월 13일 발매 예정인 신곡 'Funky like me(펑키 라이크 미)' 무대를 깜짝 선공개하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엔싸인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요대축제'를 빛냈고, 역동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차세대 글로벌 대세'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Funky like me'는 엔싸인이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엔싸인은 신보를 통해 더욱 짙고 강렬해진 에너지와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싸인은 데뷔 후 음반 발매부터 다양한 콘텐츠 공개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엔싸인은 오는 23일 일본 도쿄 Kanadevia Hall(구 도쿄 돔 시티홀)에서 개최되는 공연을 시작으로 8개 도시에서 일본 홀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엔싸인의 새 싱글 'Funky like me'는 내년 1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