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래드 서울, 산리오캐릭터즈 테마룸 론칭 "하루 단 한 객실"
입력 2026-01-12 17:00   

▲산리오 패키지 객실(사진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이 핑크빛 설렘과 보랏빛 매력으로 물든다. 콘래드 서울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의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테마로 한 시즌 한정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월 17일 공식 론칭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부터 다이닝까지 콘래드 서울의 전 영역에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세계관을 섬세하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하루에 딱 한 객실만 운영되는 ‘테마 객실 패키지’다. 두 캐릭터의 상반된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낸 이 공간은 투숙객에게 오직 콘래드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보적인 휴식을 선사한다. 특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마이멜로디 또는 쿠로미 쿠션 1종과 캐릭터 슬리퍼를 기념품으로 증정해 투숙의 감동을 일상까지 이어가게 했다.

▲딸기뷔페(사진제공=콘래드 서울)
미식 공간인 다이닝 구역도 캐릭터 테마로 옷을 갈아입는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의 겨울 시그니처인 딸기 뷔페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모티프로 한 디저트와 환상적인 연출을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제스트(Zest)’ 역시 캐릭터 테마 메뉴와 공간 구성으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Flames)’에서는 콜라보를 기념한 한정 테마 케이크를 출시해 기념일의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제스트 뷔페 또는 아트리오 딸기 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마이멜로디 & 쿠로미 콜라보 키링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해 방문객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개성을 콘래드 서울만의 럭셔리한 감각으로 재해석했다”며 “숙박부터 다이닝까지 이어지는 이번 시즌 테마 경험이 고객들의 일상에 특별한 설렘과 추억을 더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콘래드 서울 X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프로모션은 1월 17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정 기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