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브리핑] 엑소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 20일 더현대 오픈
입력 2026-01-13 10:30   

▲엑소(사진제공=SM)

엑소가 정규 8집 발매를 기념해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엑소의 팝업스토어 'REVERXE THE WORLD'(리버스 더 월드)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엑소의 정규 8집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앨범의 콘셉트와 세계관을 오프라인 공간에 구현했다.

공간 기획의 핵심은 엑소만의 독보적인 초능력 세계관이다. 방문객들은 미로를 헤매다 큐브를 마주하게 되는 몰입형 스토리텔링 구조를 통해 멤버별 초능력을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는 다양한 버전의 신보와 타이틀 곡 'Crown'(크라운)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실제 소품들도 전시될 예정이다.

▲엑소 팝업 포스터(사진제공=SM)

팬들을 위한 체험 요소도 강화했다. 커스텀 포토카드와 스티커를 제작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마련되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MD도 판매된다. 입장 예약은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 예약을 병행하며, 매일 1회차는 공식 팬클럽 'EXO-L' 전용 회차로 운영해 팬들의 편의를 높였다.

한편, 엑소는 팝업스토어 오픈 하루 전인 1월 19일 정규 8집 'REVERX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Crown'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9곡이 수록되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