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석준 아나운서(사진제공=클래스어라운드)
방송인 한석준이 실무 중심 교육 플랫폼 클래스어라운드의 '코주부클래스'와 '아이비클래스'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클래스어라운드는 22일 한석준 아나운서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며 "한 아나운서는 향후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해 실무형 교육의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클래스어라운드와 한석준 아나운서의 협업은 지난해 12월 29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호텔에서 열린 '2025 티처스 나잇' 행사를 통해 공식화됐다. 이날 한석준 아나운서는 '전달력이 곧 신뢰가 되는 시대의 교육'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펼쳤고, "지식은 누구나 접할 수 있지만 경험과 신뢰는 오랜 시간 축적된 결과"라며 "교육은 결국 사람을 통해 완성된다"고 강조했다.

▲박세영 클래스어라운드 대표(사진제공=클래스어라운드)
박세영 대표가 이끄는 코주부클래스와 아이비클래스는 이론보다 실행력에 기반한 커리큘럼을 지향해 왔다.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수강생의 실질적인 성장을 돕는 교육 모델을 지향하며 시장의 신뢰를 쌓아온 것이 특징이다.
박 대표는 "코주부클래스와 아이비클래스는 '할 수 있는 말'이 아니라 직접 '해본 이야기'를 교육의 기준으로 삼는다"며 "한석준 아나운서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교육 브랜드의 본질을 대중에게 더욱 명확히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