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IOI)(사진=SK텔레콤)
통신사 CF까지 접수한 아이오아이(IOI)의 캠페인 영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번 아이오아이(IOI)의 '토닥토닥 라이브' 영상 촬영은 대한민국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전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 현장에서 아이오아이(IOI)는 특유의 풋풋한 소녀 매력을 유감 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컷에서는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주결경은 그윽한 분위기를 내고 있으며, 정채연 강미나 최유정은 수줍은 표정으로 깜찍함을 더했다.
임나영의 파이팅 넘치는 포즈와 함께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프로의 자세를 보이는 김도연 또한 눈에 띈다. 김소혜, 전소미, 김청하, 유연정, 김세정 등도 꾸밈 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계자는 "촬영 중 갑자기 콘셉트가 바뀌었음에도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이 의연하게 대처해줬다.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에 현장 스태프들 또한 극찬했다"고 언급했다.
아이오아이(IOI)의 '토닥토닥 라이브'는 현재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유연정 등 다섯 멤버의 영상이 1차로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22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최유정 김소혜 등의 모습이 담긴 2차 영상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