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중심 인 재팬' 2부(사진제공=MBC)
NCT WISH, 에스파, 더보이즈 ,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아일릿, 엔싸인, INI, 니쥬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일본에서 펼쳐진 '쇼! 음악중심 in JAPAN'이 안방극장에 방송된다.
1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특집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의 방송 시간이 이날 오후 8시 40분 편성됐다. MBC '특집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지난달 5일 일본 베루나돔에서 열린 콘서트다.
2부는 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일릿(ILLIT)이 러블리한 무대로 포문을 연다.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는 엔싸인(n.SSign), 현지 인기를 증명한 INI,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NiziU(니쥬)가 차례로 등장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최근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NCT WISH는 특유의 청량함으로 팬들을 매료시켰고, 더보이즈(THE BOYZ)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에스파(aespa)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존재감을 과시했으며, 마지막 무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장식해 현장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NCT WISH가 선보인 스페셜 스테이지 'Miracle'은 멤버들이 싸인볼을 팬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이벤트로 특별함을 더했고, 엔딩에서는 전 출연진이 EXO의 '피터팬' 무대를 함께 꾸미며 감동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