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zna(이즈나) (사진 = 'KCON LA 2025' TVING 방송 캡처)
이날 스페셜 스테이지는 izna의 방지민, 코코, 최정은이 함께한 무대로 izna 특유의 화려한 에너지와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레전드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이들은 여유로운 바이브로 넓은 아레나를 유영하듯 누비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올화이트 스타일링은 izna만의 걸크러시와 글램, 시크 무드를 완성하며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의 존재감까지 증명했다. 특히 곡의 다이내믹한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퍼포먼스는 관객들의 떼창과 환호를 끌어내며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현장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이 무대 하나로 izna에 입덕했다", "고음 미쳤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졌고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도 'Golden' 커버 무대 직캠과 영상이 빠르게 공유되며 화제를 모았다.
앞서 'KCON JAPAN 2025'에서 트와이스 커버 무대를 통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던 izna는 이번 KCON LA 2025 무대에서 '보컬+퍼포먼스 완성형' 그룹의 역량까지 증명하며 전방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사랑받은 'BEEP(삡)'활동과 더불어, 글로벌 페스티벌에서의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까지 입증한 izna는 음악은 물론 뷰티·패션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izna는 KCON LA 2025에서 글로벌 팬들과 다양한 무대를 통해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무대마다 새로운 서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izna에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