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마이 보이즈'는 TOP 아이돌이 직접 NEXT 아이돌 멤버를 선택하는 이색적인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OP 아이돌이 저마다의 심사기준으로 고른 'TOP PICK'은 탈락 면제권을 베네핏으로 받을 수 있어, 서바이벌의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지난 7회 방송에서 3라운드가 시작된 가운데 이번주 8회 방송을 통해 워너원의 'TOP PICK' B:GINNER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3라운드는 모든 경연곡이 워너원의 대표곡으로 구성돼 있어 원곡자인 배진영, 이대휘, 하성운, 박우진의 선택이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BOOMERANG(부메랑)', '활활(Burn It Up)' 팀 스위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막강한 댄스 실력자 문재일을 필두로 B:GINNER들 사이에서 어벤져스라 불리는 부+활(김정훈·박세찬·양현빈·이연태·이준명·문재일), 원년 1위인 올라운더 카이의 활약에 다크호스로 떠오른 활+메랑(이윤성·카이·반다니엘·장원·양성희·박준혁) 팀 가운데 누가 승기를 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너무 잘해서 희열이 느껴진다"라는 워너원의 심사평이 공개돼 완성도 높은 무대를 향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시그널송의 청량한 매력과는 다른 B:GINNER들의 카리스마가 또 한번 B:inUS(비너스)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비 마이 보이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넷플릭스, 아베마(ABEMA), 위티비(WeTV), 라쿠텐 비키 등 각종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직캠, 미공개 영상을 비롯한 콘텐츠도 꾸준히 공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