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사진제공=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 Korea))
세종대로에 자리한 광화문점은 200평 규모로 최대 21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7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갖췄다. 와인 셀러에는 1,500병 이상의 와인이 보관돼 있으며, 미국 나파밸리를 중심으로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호주·뉴질랜드·남미 등 주요 산지의 대표 레이블을 폭넓게 아우른다. 울프강은 세계적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Best of Award of Excellence’를 수상하며 와인 라인업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사진제공=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 Korea))
피터 즈위너(Peter Zwiener)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사장 겸 공동 창립자는 “광화문은 아시아 전략의 분기점이자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하는 무대”라며 “서울 한복판에서 우리의 전통과 품질, 서비스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준을 세우겠다”고 밝혔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사진제공=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