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승윤 부산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강승윤이 약 4년 만의 단독 콘서트 투어 포문을 부산에서 연다.
강승윤은 24일부터 이틀간 부산 KBS홀에서 '2025-26 강승윤 : PASSAGE #2 콘서트 투어 인 부산'을 개최하고 관객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1년 이후 4년여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로, 강승윤이 콘셉트 기획부터 세트리스트 구성, 편곡 등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무대에서는 강승윤의 음악적 역량이 집중된 밴드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그는 기존 히트곡들을 비롯해 최근 발표한 정규 2집 'PAGE 2'의 전곡 퍼포먼스를 밴드 세션과 함께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YG 측은 강승윤의 보컬과 탄탄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공연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고 전했다.

▲강승윤 콘서트 투어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팬덤 '이너써클'의 투표로 선정된 캐럴송 스페셜 무대가 펼쳐지며, 팬과 함께 부르는 '사랑놀이' 듀엣 코너 등 객석과 호흡하는 다양한 순서가 마련됐다.
강승윤은 이번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광주, 서울 등 국내 주요 도시를 거쳐 일본 오사카와 도쿄까지 총 7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일정을 소화한다. 투어 기간 중 3회 이상 공연을 관람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