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츄, 첫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음악 스펙트럼 확장
입력 2025-12-24 13:35   

▲츄 티저(사진제공=ATRP)

츄(CHUU)가 첫 정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ATRP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의 트랙리스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의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콘셉트로, 마우스 커서가 타이틀곡 'XO, My Cyberlove'를 가리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현실과 가상이 중첩되는 시대 속 변화하는 관계의 형태를 주제로 한다. 타이틀곡 'XO, My Cyberlove'는 디지털 신호를 통해 이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몽환적인 팝 사운드로 풀어낸 곡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된다. 영화적 사운드의 다크 팝 발라드 'Canary', 감각적인 얼터너티브 팝 'Cocktail Dress', 청량한 매력의 'Limoncello', 신스 팝 장르의 'Teeny Tiny Heart' 등이 앨범을 채운다.

이 외에도 아프로비츠 팝 'Love Potion', 몽환적인 R&B 'Heart Tea Bag', 팝 넘버 'Hide & Seek', 하이퍼 록·팝 트랙 '첫눈이 오면 그때 거기서 만나(Loving You!)' 등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한편,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는 내년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