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30일 첫 방송되는 tvN ‘보검 매직컬’은 1회 예고 영상을 통해 박보검과 그의 절친 이상이, 곽동연의 좌충우돌 이발소 운영기를 공개했다.
‘보검 매직컬’은 실제 이용사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슈퍼조차 없는 한적한 마을에 이발소를 차려 주민들에게 특별한 일상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몰려든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 이발소의 풍경이 담겨 뜨거운 인기를 예감케 했다.
'새싹 이발사' 박보검은 정교한 커트 솜씨는 물론 어린이 손님을 위한 섬세한 스타일링까지 선보이며 전문적인 면모를 뽐낸다. 고객 응대와 네일을 담당하는 이상이는 아기 돌보기부터 어르신들의 안심 귀가 서비스, 심지어 퇴비를 옮기는 일손 돕기까지 자처하며 마을의 '든든한 해결사'로 거듭난다. 요리 담당 곽동연 역시 주방과 야외 붕어빵 기계를 오가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겨울 간식과 식사 메뉴를 책임진다.
이발소는 단순히 머리를 깎는 공간을 넘어 마을 주민들의 사랑방이 된다. 네일 관리를 받고 간식을 나누며 이야기꽃을 피우는 정겨운 분위기는 안방극장에 푸근한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쏟아지는 손님 행렬에 '방전'되어 바닥에 대자로 뻗어버린 삼총사의 모습이 포착되어, 만만치 않은 시골 이발소 운영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22일 기준, 영업 출범식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2,100만 회를 돌파하며 강력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누리꾼들은 "무해하고 편안한 조합", "이미 밥친구 예약이다"라며 세 배우가 보여줄 무해한 케미스트리에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배달할 tvN ‘보검 매직컬’은 오는 1월 30일 저녁 8시 4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