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 라이브 앨범 티저 영상(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가 첫 라이브 앨범을 발매하고, 공연의 감동을 재현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첫 라이브 앨범 'KNOCK ON Vol.1 FINAL - LIVE(녹 온 볼륨1 파이널 - 라이브)'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가창력과 풍성한 밴드 사운드를 결합해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해 7월 서울 KSPO DOME에서 열린 파이널 콘서트 실황이 담겼다. 특히 미니 1집 'WHY..'의 타이틀곡 '뭣 같아' 록 버전이 배경음으로 삽입되어 공연 당시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현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함성과 멤버들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어우러져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라이브 앨범을 시작으로 2026년 공격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멤버들은 지난 10일 열린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첫 정규 앨범 준비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새로운 콘서트 개최를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글로벌 행보도 두드러진다. 내달 14~1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BEAT AX'에 이틀 연속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며, 3월에는 일본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봄의 대감사제 2026'과 대만 '2026 가오슝 벚꽃 시즌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또한 오는 4월에는 일본 니혼TV에서 고정 예능 '보이넥스트도어 토모다치 베이스'를 론칭하며 대중성 확보에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