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벨벳 웬디, 러블리함의 의인화[화보]
입력 2023-01-19 17:10   

▲웬디(사진제공=싱글즈 )
웬디가 러블리한 매력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19일 공개된 화보에서 웬디는 어느 때보다 화사한 모습으로 싱글즈 2월 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다가올 봄을 미리 만나듯, 사랑스럽고 따뜻함이 묻어 나오는 비주얼에 현장의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웬디는 레드벨벳과 더불어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에서도 활동중이다. 지난 16일 첫 미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매일 바쁜 나날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웬디(사진제공=싱글즈 )
웬디는 “나의 자존감은 팬들이 끌어올려 준다. 그리고 애정 가득한 메시지가 나를 강하게 만든다. 그들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라며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팬들이 ‘우리와 앞으로도 오래 함께하자’라고 말할 때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거듭 다짐한 한 해였다”라며 작년과 더불어 올해에도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내보였다.

▲웬디(사진제공=싱글즈 )
새해의 시작과 함께 웬디는 “지난 2022년은 나를 되돌아보고 많이 배우는 한 해였다. 라디오 진행을 하며 출중한 아티스트를 수없이 만나면서 더 발전해야겠다는 자극도 많이 받았다”라고 지난해를 회고하며, “2023년에는 조금 더 똑똑하고 성숙한 내가 되었으면 한다. 더욱이 더 열심히 달려봐야겠다는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사랑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레드벨벳 웬디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