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토레이 손흥민 광고 캠페인(사진제공=게토레이)
"네 안의 갈증이 커져갈 때"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월드컵 무대에서 투혼을 발휘한 손흥민의 실제 경기 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게토레이가 추구하는 승리의 정신을 전달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확산되며 이후 이대호, 정찬성, 힙으뜸 등 다양한 스포츠 스타와의 협업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CU·GS25·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는 5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국펩시콜라 측은 “이번 캠페인은 게토레이의 브랜드 정신과 손흥민의 위닝 멘탈리티가 맞닿은 상징적인 프로젝트”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