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형빈, 웃참 주의 '삐끼삐끼' 챌린지…'K팝 위크 인 홍대' 춤추는곰돌 버스킹 참가
입력 2025-05-12 13:01    수정 2025-05-12 16:31

▲윤형빈 'K팝 위크 인 홍대' 댄스 버스킹(비즈엔터DB)

개그맨 윤형빈이 ‘K팝 위크 인 홍대’의 랜덤플레이댄스 버스킹에서 시민들과 유쾌한 순간을 만들었다.

윤형빈은 지난 11일 홍대 상상마당 앞 거리에서 진행된 댄스크리에이터 ‘춤추는곰돌’의 버스킹 현장에 참석해, 랜덤으로 흘러나오는 K팝 음악에 맞춰 시민들과 함께 즉석 댄스를 펼쳤다.

이날 윤형빈은 댄스 크리에이터와 1:1 댄스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삐끼삐끼' 챌린지 음악이 흘러나오자 크리에이터는 윤형빈의 볼에 볼터치를 하는 시늉을 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진 비보이 베로와의 퍼포먼스에선 윤형빈이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볼터치를 시도했다. 윤형빈의 기세에 베로는 당황하는 움직임을 보였고, 뜻밖의 케미가 시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춤추는곰돌은 유튜브·틱톡 총 7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로, 랜덤플레이댄스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대중적인 K팝 문화를 이끌고 있다. 윤형빈이 참여해 의미를 더한 ‘K팝 위크 인 홍대’ 댄스 버스킹 영상은 춤추는곰돌 유튜브, 틱톡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