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티저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게재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26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팬클럽 스테이(STAY) 탄생 7주년을 기념한 '2025 STAYweeK'(2025 스테이위크)가 진행되고, 29일부터 각종 이미지와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 공개된다. 챔피언십 리그 경기 일정을 연상케 하는 타임테이블에는 그룹 로고를 활용한 스포츠 구단 엠블럼으로 유니크함을 강조했고,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블루 컬러가 함께 자리해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다. '콘셉트 맛집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올여름 신작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빅 이벤트'에 이목이 집중된다.

신작 'KARMA'는 2023년 6월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이후 약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규 음반으로 발매 소식과 동시에 팬들의 열띤 관심을 모으고 있다. 2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Stray Kids "KARMA" Trailer'(스트레이 키즈 "카르마" 트레일러) 영상은 당일 오전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78개 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인했고, 오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에 올랐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자체 최대 규모'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KARMA'는 8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되며, 신보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