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셋(GIRLSET) 카밀라(왼쪽부터), 렉시, 사바나, 켄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걸그룹 걸셋(GIRLSET)이 오는 29일 새 싱글 'Commas'(커마스)를 발매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로 구성된 걸셋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같은 날 오후에는 붉은 벽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나란히 선 온라인 커버와 타이틀곡 일부가 담긴 스니펫을 공개했다. 사진 속 켄달은 눈길을 돌려 당찬 눈빛을 보내고, 블랙·레드 레더 패션과 볼드한 실버 액세서리가 멤버들의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타이틀곡 'Commas'는 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려줄 분위기가 특징이다. 곡 제작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 더 위켄드 등 글로벌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만든 토미 브라운(Tommy 'TBHits' Brown)과, 정국 'Seven(feat. Latto)', 로제 'APT.' 등 K팝과 팝을 넘나들며 작업한 테론 토마스(Theron Thomas)가 참여했다.
걸셋의 그룹명은 "We’re setting who we are"라는 문장에서 착안해, 제약 없이 스스로 미래와 의미를 정의한다는 뜻을 담았다. JYP는 이번 싱글을 통해 멤버들의 개성과 역량을 한층 확장된 무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걸셋의 새 싱글 'Commas'는 오는 29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