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43, 가을 와인 프로모션→콜키지 프리
입력 2025-09-05 15:10   

▲창고43(사진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이 가을 미식의 풍류를 더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9월 한 달간 창고43 전 매장에서 프리미엄 와인 ‘배비치 블랙 말보로 소비뇽 블랑’을 특별가에 선보이며, 계절 한정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배비치 블랙 말보로 소비뇽 블랑’은 산뜻한 산미와 풍부한 과실 향이 어우러진 와인으로,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 메뉴와 함께 즐기면 가을 식탁을 한층 세련된 페어링으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창고43은 전국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정책을 운영 중이다. 고객이 직접 가져온 와인이나 주류를 자유롭게 곁들일 수 있어 각자의 취향과 모임의 성격에 맞는 맞춤형 다이닝 경험을 완성할 수 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배비치 블랙 소비뇽 블랑은 한우와의 조합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와인”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께 계절의 특별한 미식을 제안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창고43은 지난 4월 서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한 리브랜딩을 마쳤다. 간판·메뉴판·유니폼에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철학을 반영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와 기름을 자체 분해하는 ‘에코테이블’을 도입해 쾌적한 식사 환경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