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한(XngHan)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팝업스토어로 패션계에 새로운 발자취를 남긴다.
승한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카시나 도산에서 특별 팝업스토어 'XngHan’s AZIT'(승한스 아지트)을 열고 패션 브랜드 애프터매스(AFTERMATH)와 협업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니커즈 및 스트리트 패션 편집숍 카시나의 자체 브랜드 애프터매스와 협업해 진행되며, 승한이 직접 참여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특히 그가 선호하는 로얄블루 컬러를 적용한 아이코닉 로고 볼캡과 드로잉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 다양한 티셔츠 라인업이 공개됐다.
전시는 승한의 취향을 반영한 따뜻한 공간으로 구성되며, 승한이 사전 답사에서 직접 선택한 의류들이 함께 전시된다. 이를 통해 음악과 퍼포먼스를 넘어 패션 분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는 승한의 새로운 행보를 엿볼 수 있다.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승한의 아티스트 브랜드 승한앤소울(XngHan&Xoul)의 첫 싱글 'Waste No Time'(웨이스트 노 타임) 제작 비하인드가 담긴 엽서와 스티커 등의 MD 상품도 함께 판매된다.
한편, 승한앤소울의 'Waste No Time'은 발표 당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포브스와 더 할리우드 리포터, 영국 NME 등 해외 주요 매체의 주목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