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몬스터 아사·파리타, 감각적 아우라
입력 2025-11-11 10:50   

'PSYCHO' 콘셉트 완성 '강렬 비주얼'

▲베이비몬스터 'PSYCHO' 개인 티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아사, 파리타의 'PSYCHO'(사이코)의 개인 비주얼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WE GO UP] 'PSYCHO' VISUAL PHOTO'를 공개했다. 전날 루카와 로라의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아사와 파리타의 개성 넘치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아사는 자수가 놓인 오프숄더 탑과 땋은 헤어스타일로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고, 파리타는 'EVER DREAM THIS GIRL'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에 초커와 비니를 매치해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강렬한 눈빛이 어우러져 두 멤버의 독보적 아우라를 한층 부각시켰다.

앞서 붉은 장발의 인물, 레드립 그릴즈 등 상징적인 티저가 공개될 때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만큼, 'PSYCHO' 뮤직비디오가 담을 서사와 콘셉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SYCHO'는 '사이코'의 의미를 새롭게 해석한 가사와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힙합 스웨그가 돋보이는 곡으로, 오는 19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그룹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한층 폭발적인 매력을 예고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해 완성도 높은 무대와 라이브 실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들은 오는 15~16일 일본 치바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 도쿄, 고베, 방콕, 타이베이 등 아시아 6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 콘서트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