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예인 첫 번째 미니 앨범 'ROOM' 메인 포스터(사진제공=써브라임)
가수 정예인이 첫 미니앨범 'ROOM'으로 자신만의 감성 세계를 펼친다.
정예인은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ROOM'을 발매하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7일 커밍순 포스터 공개로 컴백 소식을 알린 정예인은 지난 10일 메인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 속 정예인은 노을빛이 감도는 잔디밭 위에서 하늘을 바라보는 듯한 아련한 눈빛을 담아냈다. 여유로운 캠핑카 풍경이 담긴 커밍순 이미지에 이어 이번에는 성숙한 분위기와 여신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예인의 첫 미니앨범 'ROOM'은 아티스트의 내밀한 감정과 시간을 담은 작품으로, '언제나 머물고 싶은 마음의 공간'을 음악적으로 표현한다. 정예인 특유의 감성 보컬과 섬세한 서정미가 어우러져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정예인은 첫 미니앨범 발매 후 29~30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H-Stage에서 첫 단독 콘서트 'IN the Frame'을 개최한다.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포토이즘 프레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30일 공연은 생중계로도 만날 수 있다. 콘서트 생중계 티켓은 12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정예인의 미니앨범 ‘ROOM’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