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신의탄생' 당당하차 공개
입력 2025-11-11 20:00   

▲'몸신의탄생' 당당하차(사진제공=채널A)
‘몸신의 탄생’이 당당하차와 킥쭉운동을 소개한다.

11일 방송되는 채널A ‘몸신의 탄생’에서는 ‘당·살·컷 프로젝트’를 위한 당당하차와 킥쭉운동을 공개한다.

▲'몸신의탄생' (사진제공=채널A)
이날 ‘몸신의 탄생’을 찾아온 도전자는 요양보호사로 일하며 4남매를 키워온 것은 물론, 작가이자 시니어 모델로도 활동 중인 ‘열정 만수르’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누구보다 활기차고 건강해 보이는 그녀가 가진 반전 고민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뱃살과 치솟는 혈당이라는데. 그녀는 식후 2시간 혈당이 무려 198mg/dL, 당뇨 전 단계라는 청천벽력 같은 결과 앞에 결국 ‘몸신의 탄생’을 찾아오게 되었다고 털어놓는다.

▲'몸신의탄생' (사진제공=채널A)
항상 채소 위주의 소식(小食)으로 건강을 지켜왔다던 그녀의 진짜 문제는 뜻밖에도 끊임없이 먹는 간식 습관으로 밝혀져 반전을 더한다. 바로, 입이 심심하다는 이유로 하루 종일 먹었던 주전부리가 인슐린 저항성을 부르는 주범이었던 것. 이에 몸신 메이커 한혁규 주치의는 “당과 살을 동시에 불러오는 인슐린 저항성이 최근 한국인의 당뇨를 서구형으로 바꾸고 있다”고 경고한다.

▲'몸신의탄생' (사진제공=채널A)
이어 도전자를 위한 특급 솔루션 ‘당·살·컷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당·살·컷 프로젝트’는 혈당과 뱃살을 동시에 잡기 위한 3단계 집중 솔루션으로, 도전자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놀라운 변화를 기록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