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미연, 타이베이 팝업 오픈…'MY, Lover' 열기 잇는다
입력 2025-11-12 09:00    수정 2025-11-12 10:26

▲아이들 미연(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이 타이베이 팝업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미연은 14일부터 타이베이 신광 미츠코시 A8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 발매 기념 팝업 'MIYEON 2nd Mini Album [MY, Lover] POP-UP'을 개최한다.

타이베이 팝업은 서울에 이어 미연만의 감성이 담긴 공간으로 꾸며진다. 팝업에서는 하프 집업, 숄더백, 담요, 미니 퍼 파우치 키링, 각종 홀더 등 서울 팝업에서 높은 인기를 끈 MD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팝업 방문객들을 위한 별도의 포토 카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들 미연(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에서는 음악차트를 휩쓴 미연의 글로벌 인기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미니 2집 'MY, Lover'는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베스트셀러 일간 및 주간 차트, 타이틀곡 'Say My Name'은 쿠거우뮤직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MY, Lover'는 아이튠즈 톱 앨범 홍콩과 대만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현지의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Say My Name'은 지난 3일 발매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최상위권에 등극하며 '솔로 아티스트' 미연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특히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HOT 100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미연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1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