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2O MAY, 中 웨이보 ‘경연의 밤’ 신인상
입력 2025-11-14 10:14   

▲A2O MAY(사진 = A2O엔터테인먼트 제공)
A2O MAY(에이 투 오 메이)가 중국과 미국에서 신인상 3관왕에 올랐다.

A2O MAY(CHENYU, SHIJIE, QUCHANG, MICHE, KAT)는 지난 13일 중국 베이징 북경국가수영센터에서 열린 웨이보 '경연의 밤(竞燃之夜, 징란즈예)' 시상식에 참석해 신인상을 수상했다.

'경연의 밤'은 '웨이보의 밤', '웨이보 음악성전'과 함께 웨이보에서 중요한 연례 행사로 진행하는 대형 시상식이다. 경쟁(竞)과 열정(燃)의 융합을 상징하며, e스포츠 선수들과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공을 치하하고, 엔터테인먼트 관련 부문도 함께 시상하고 있다.

이날 A2O MAY는 신인상에 해당하는 '연도경연나운신예그룹상(年度竞燃拿云新锐组合)'의 영광을 안았다.

▲A2O MAY(사진 = A2O엔터테인먼트 제공)
수상과 더불어 A2O MAY는 레드카펫에 참석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본 시상식에서는 타이틀곡 ‘PAPARAZZI ARRIVE(파파라치 어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경연의 밤’을 꽉 채웠다.

A2O MAY는 최근 2개월 동안 중국 '웨이보 뮤직 어워즈 2025' 연도 신예 그룹상, 미국 '2025 아시안 홀 오브 페임' 뉴 아티스트 어워드에 이어 이날 웨이보 '경연의 밤'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신인상 3관왕에 올랐다. 특히 음악 시상식은 물론, 문화 전반에서 영향력을 끼치는 행사를 아우른다는 점에서 A2O MAY의 광폭 행보가 더욱 많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A2O MAY는 오는 22일 중국 상하이에서 데뷔 첫 팬미팅 'A2O MAY THE FIRST FANMEETING; MAYnia Arrive'를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