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참시' 쯔양 (사진제공=MBC)
29일 ‘전지적 참견 시점’ 374회에서는 쯔양이 이영자의 비늘김치 레시피에 킥을 더한 김장에 도전한다.
'전참시'의 먹깨비 쯔양이 또 한번 격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무려 ‘2,535만 회!’ 너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한 광장시장 라면집을 재방문해, 국물라면부터 짜장라면, 볶음라면까지 전 종목의 라면을 차례로 격파할 것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쯔양은 라면별 맛있게 먹는 꿀팁과 본인만의 먹방 노하우를 공개한다.

▲'전참시' 쯔양 (사진제공=MBC)
그러면서도, 김장 재료들을 먹어 치우는 ‘먹깨비’의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재료를 손질하다가 배추를 뜯어 먹거나, 사과를 깎다 입으로 직행시키는 쯔양의 먹본능은 폭소를 자아낸다. 게다가 김장 육수의 절반이 쯔양의 뱃속으로 사라지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는데, 사건의 발단은 육수 맛에 중독된 쯔양이 간을 보다가 밥까지 말아먹은 것. 과연 쯔양표 김장은 성공으로 끝났을지! 쯔양을 홀린 육수 맛의 비법은 무엇일지! 역대급 식욕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 쯔양의 인생 첫 김장 도전기는 오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참시' 쯔양 (사진제공=MBC)
한편, 매니저가 ”눈이 감길 정도로 배부르다”고 호소하는 와중에도, 쯔양은 자신의 얼굴 만한 고구마에 김치를 싸 먹거나 통햄구이 위 짜장라면+마요네즈를 얹어먹는 기가 막힌 먹방을 선보였다. 이밖에도 따라 해보고 싶은 ‘쯔양표 김치 꿀조합’이 대거 공개될 전망으로 기대를 한껏 모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