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백요리사2' 흑수저 라인업(사진제공=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2라운드에 진출한 백수저, 흑수저 셰프 명단이 공개됐다.
'흑백요리사2' 측은 19일 2라운드 1:1 흑백대전에서 맞붙을 흑수저 셰프 19인과 백수저 셰프 19인의 라인업을 발표했다.
'백수저' 진영에는 미쉐린 2스타 이준을 비롯해 손종원, 선재스님, 후덕죽, 박효남, 정호영, 샘킴, 레이먼킴, 송훈, 임성근 등 내로라하는 스타 셰프들이 합류했다. 또한 김희은, 천상현, 최유강, 제니 월든, 심성철, 이금희, 김성운, 김건 등 각 분야의 대가들이 포진해 무게감을 더했다.

▲'흑백요리사2' 백수저 라인업(사진제공=넷플릭스)
재도전한 최강록의 생존도 이목을 끈다. 그는 이번 시즌 도입된 '히든 백수저' 룰에 따라 심사위원 백종원과 안성재 모두에게 선택받으며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이에 맞서는 '흑수저' 셰프 19인도 확정됐다. 1라운드 흑수저 결정전을 통과한 키친 보스, 쓰리스타 킬러, 바베큐연구소장, 유행왕, 천생연분, 안녕 봉주르 등이 명단에 포함됐다.
이어 술 빚는 윤주모, 4평 외톨이, 프렌치 파파, 무쇠팔, 부채도사, 뉴욕에 간 돼지곰탕, 중식 마녀, 반찬술사, 서울 엄마, 삐딱한 천재, 칼마카세, 아기맹수, 요리 괴물 등이 백수저 셰프들에 도전장을 내민다.
'흑백요리사2'는 오는 23일 오후 5시 4~7회를 공개한다. 해당 회차에서는 한국 지역 특산물을 주제로 한 2라운드 1:1 흑백대전이 펼쳐지며, 심사위원의 눈을 가린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