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광주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이 광주에서 2025년 마지막 투어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임영웅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개최했다.

▲임영웅 광주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이번 광주 공연은 2025년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임영웅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맞춰 기존 곡들을 재즈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선보였고, 흥겨운 캐럴 무대를 준비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장 관객들과의 호흡도 빛났다. 임영웅은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노래하는 '영웅 노래자랑' 코너를 진행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무대 매너로 좌중을 이끌었다.

▲임영웅 광주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공연 말미 임영웅은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변하지 않고 늘 여러분을 위해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그니처 인사인 "건행"을 외치며 앙코르 무대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임영웅 광주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광주 공연을 끝으로 올해 투어 일정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2026년에도 전국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새해 첫 공연은 대전에서 열리며,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이어 1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으로 무대를 옮길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