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순희 지환, 신곡 '소심한 남자' 유튜브 주간 차트 점령
입력 2025-12-29 11:40   

▲순순희 지환(사진 =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감성 보컬 그룹 순순희(SOONSOONHEE) 멤버 지환의 신곡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환의 '소심한 남자'는 지난 28일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 9위, 한국 인기곡 주간 차트 74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21일 발매된 '소심한 남자'는 지아의 '소심한 여자'에 대한 화답곡이다. 같은 멜로디 위에 남자의 시선으로 이야기를 풀어냈으며, 여자의 고백 이후 뒤늦게 자신의 감정을 돌아보는 남자의 후회와 진심을 녹여낸 가사로 '소심한 세계관'을 완성했다.

특히 '소심한 남자'는 발매 직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공개 3일 만인 지난 24일 유튜브 뮤직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4위에 오르며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았고, 이후 주간 차트에서도 안정적으로 상위권에 안착하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소심한 세계관'은 히트메이커 로코베리의 안영민 작가가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 전반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섬세한 감정선과 서사를 중시하는 로코베리 특유의 발라드 감성이 '소심한 여자'와 '소심한 남자' 두 곡을 하나의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확장했다.

감정에 집중한 연출이 특징인 뮤직비디오 역시 "여자의 이야기 다음에 남자의 답장을 받은 느낌",

"노래 두 곡을 듣고 나니 하나의 드라마를 본 것 같다"라는 반응을 얻으며 음악 팬들의 높은 몰입도를 이끌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주간 차트에 진입했다는 점에서 콘텐츠 자체의 힘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소심한 세계관'을 확장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환의 신곡 '소심한 남자'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