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콘서트'(사진제공=KBS 2TV)
11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새 코너 '친한 사이(가제)'를 선보인다. 또한 '데프콘 썸 어때요'와 '나 혼자 살자'의 컬래버레이션도 성사된다.
새 코너 '친한 사이'에는 박성광, 김진곤, 조현민, 채효령이 출연한다. 박성광과 김진곤은 조현민과 너무 친한 사이지만, 눈치 제로인 친구들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첫 방송에선 채효령과 결혼을 앞둔 조현민이 집들이 직전 크게 다퉈 파혼을 이야기한 직후의 상황을 다룬다. 여자친구와의 다툼으로 심각해진 조현민과 달리, 집들이 손님 박성광, 김진곤은 눈치 없는 모먼트를 이어간다. 보면 볼수록 속 터지게 하는 친구들, 박성광과 김진곤이 어떤 웃음을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데프콘 썸 어때요'에서는 신윤승이 맹장 수술을 받은 조수연을 병문안한다. 신윤승은 제대로 씻지 못했을 조수연을 위해 발을 씻겨주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인다. 과연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은 얼마나 오래 지속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데 조수연이 있는 병실에 '나 혼자 살자'의 저승사자 김여운과 어영진이 등장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저승사자들이 병실에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지, 저승사자를 만난 조수연은 어떻게 대처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