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로지옥5' 1~4화 공개일…더 독해진 남자·여자 출연자 공개
입력 2026-01-20 16:00   

▲'솔로지옥5' 1~4화(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5' 남자·여자 출연자 공개시간이 다가왔다.

넷플릭스는 20일 '솔로지옥5'를 공개한다. '솔로지옥' 시즌5는 한층 강렬해진 규칙과 솔로들의 과감한 플러팅을 예고하고 있다.

▲'솔로지옥5'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사랑을 다룬다.

먼저 공개되는 1~4회에서는 첫 천국도 매칭을 시작으로, MC들도 경악하게 만든 예측 불가한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돼 지옥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솔로지옥5' 1~4화(사진제공=넷플릭스)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 등 5인의 MC들은 이번 시즌을 두고 "미친 시즌"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덱스를 비롯한 MC들을 충격에 빠뜨린 새로운 솔로의 등판과 더불어, 상상을 초월하는 파격적인 커플 게임이 출연진의 마음을 흔드는 강력한 트리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시즌마다 큰 화제를 모았던 '진실게임' 또한 한층 독해진 룰로 돌아온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이번에는 진실게임이 다른 형식으로 진행된다"라며 "예측하기 어려운 선택과 감정의 흐름이 폭발하는 순간들이 많으니 진실게임의 밤을 주목해달라"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솔로지옥5' 1~4화(사진제공=넷플릭스)

이번 시즌은 역대 최다 인원의 솔로가 출연하여 더욱 다채로운 캐릭터 조합을 선보인다. 예고편을 통해 "1년에 네 번만 취하자, 오늘일 수도 있어", "안 미안해" 등 직설적인 대사들이 공개된 가운데, 이러한 발언들이 어떤 극한의 상황에서 나왔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감정에 충실한 솔로들의 격렬한 충돌과 반전의 천국도행을 담은 '솔로지옥' 시즌5 1~4회는 20일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