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경기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토론토' 류현진이 볼티모어 오리올스 일정에 선발 등판한다. 이날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되며, 류현진은 아메리칸리그 다승 1위를 노리고 있다.
류현진은 1일(한국시간) 오전 8시 7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2021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볼티모어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투수로 나선다.
류현진은 지난 시카고 화이트삭스 전에서 3.2이닝 7실점으로 부진하며 아메리칸리그 다승 단독 선두의 기회를 놓쳤다. 현재 류현진은 시즌 12승으로 13승의 게릿 콜(뉴욕 양키스)을 추격하고 있다.
류현진은 볼티모어에 강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3경기 18.2이닝 6실점을 기록하며 모두 승리했고, 평균자책점은 2.89였다. 반면 볼티모어는 최악의 시즌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6일 LA에인절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기 전까지 19연패를 기록했다.
류현진의 상대는 키건 아킨이다. 키건 아킨은 올시즌 1승 8패 평균자책점 7.26을 기록했다. 지난 등판인 LA에인절스에서 7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펼치면서 시즌 첫 승을 거뒀다. 당시 아킨은 1회 오타니 쇼헤이에게 홈런만 허용하고, 에인절스 타선을 3안타로 막았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경기는 1일 오전 8시 7분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유료로 시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