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손흥민, 에버턴(에버튼) 경기 일정 선발ㆍ골 도전…중계=스포티비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입력 2021-11-07 22:56    수정 2021-11-07 22:57

▲손흥민 토트넘 대 에버턴(에번튼)(사진제공=spotv now)

토트넘 손흥민이 에버턴(에버튼) 경기 일정에 선발 출전한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토트넘은 7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리버풀 구디슨파크에서 열리는 2021-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에버턴과의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한다.

콘테 감독은 이번 경기로 EPL 리그 데뷔전을 치른다. 콘테 감독은 손흥민을 왼쪽 측면 공격수에 배치했다.

손흥민은 지난 컨퍼런스 리그 비테세 전에 출전해 득점을 기록하며 콘테 감독의 데뷔전에 첫 득점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달 18일 이후 골 맛을 보지 못하고 있다. 현재 9경기 4골 1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손흥민의 공격 파트너로는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가 낙점됐다. 미드필더로는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이 배치됐다. 세르히오 레길론과 에메르송 로얄이 양 측면 윙백을 맡는다. 벤 데이비스와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는 수비진을 구축한다. 위고 요리스가 골문을 지킨다.

토트넘과 에버턴의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나우(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