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호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윙즈 온 마이 윈터(Wings on my winter)’와 ‘크리스마스 위싱(Christmas Wish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픈서베이가 발표한 ‘2021 크리스마스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40% 이상의 응답자가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크리스마스에 빠져서는 안될 음식으로는 케이크가 69%의 비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플라자 호텔은 소중한 사람들과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플라자 호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골드 링 크리스마스 리스는 원형 프레임을 금빛 소재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두 제품의 판매 기간은 ‘22년 12월 31일까지며 플라자 호텔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플라자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자 호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플라자 호텔 12월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량은 월 평균 대비 300% 이상으로 인기가 좋다”라며 “플라자 호텔의 감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트리, 리스,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