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사진=더스타 1월호)
피원하모니는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2023년 신년 호에서 남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FEEL HARMONY’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는 피원하모니만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팀워크가 빛났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이번 화보 콘셉트에 관해 “평소에도 즐겨 입는 스타일이라서 부담감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다”라며 여유로운 모습까지 담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피원하모니는 음악과 무대에 대한 열정을 솔직하게 전했다. 자체 프로듀싱 실력까지 갖춘 피원하모니는 “일상생활 중에 느끼는 감정을 음악으로 전환하고 싶을 때 영감을 받는다”라며 음악 작업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여섯 명의 멤버 모두가 무대에 오른 순간 피원하모니만의 강렬한 에너지가 나온다. 거기에 즐기는 게 우선순위”라며 무대 위에서 최고의 하모니가 발휘된다고 밝혔다.
▲피원하모니(사진=더스타 1월호)
마지막으로 피원하모니는 “하고 싶은 거 하는 그룹, 자유로운 그룹, 잘하는 그룹으로 대중에게 각인되고 싶다”라며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밝혔다. 이러한 피원하모니는 내년 1월 14일부터 라이브 투어 ‘P1ustage H : P1ONEER’를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12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의 열정과 진심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