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스페셜 ‘씨푸드뷔페’→‘K-푸드’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입력 2024-08-27 13:30   

▲쉐라톤나트랑호텔앤스파 앨티튜드 바(사진제공=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 호텔)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기간동안 선보이는 특별한 씨푸드 뷔페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추석 스페셜 씨푸드 뷔페를 선보이며, 이 기간동안 한국 특산물이 가득한 다양한 K-푸드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K푸드 식도락은 9월 13일부터 9월 22일까지 쉐라톤 나트랑 호텔 내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 즐길 수 있다.

▲쉐라톤나트랑호텔앤스파 씨푸드뷔페(사진제공=HNM KOREA)
통 랍스터, 구운 굴, 소테 가리비, 참치 샐러드, 프레쉬한 사시미 등 다양한 씨푸드 외에도 하우스 와인, 소주, 현지 맥주, 청량 음료, 커피 및 차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앤모어바이쉐라톤(&More by Sheraton)에서도 특별한 전통 한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보쌈, 불고기, 매콤 닭갈비, 비빔밥, 나트랑 현지 해산물로 맛을 낸 된장국에 6가지 반찬을 곁들인 푸짐한 점심 한상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 총괄 쉐프가 선보이는 진짜 한국의 맛을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 맛볼 수 있다.

▲앤모어바이쉐라톤 비빔밥 점심 한상 (사진제공=HNM KOREA)
앨티튜드 루프탑바(Altitude Rooftop Bar) 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버거와 맥주 콤보 세트를 선보인다. 육즙이 풍부한 수제 페티와 토마토, 베이컨, 새송이 버섯, 치즈 등 신선한 채소와 특제 소스로 풍미를 듬뿍 담았다. 버거와 시원한 맥주의 완벽한 페어링을 나트랑 베이의 멋진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관계자는 "최고급 재료와 핸드메이드로 만든 클래식하지만 현대적인 맛의 달콤한 조화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쉐라톤나트랑호텔앤스파 인피니티풀(사진제공=HNM KOREA)
한편, 쉐라톤 나트랑 호텔& 스파는 나트랑 최초의 월드 체인호텔 중 하나로 호텔업계를 선도하며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날씨와 하얀 모래 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를 간직하고 있는 동양의 나폴리라 일컬어지는 베트남 중부 해안에 위치해 있다. 약 7km 이상의 아름다운 나트랑 해변이 호텔 가까이에 펼쳐져 있어 장관이다.

280개의 오션뷰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5성급 호텔로서 최고 층 28층 루프탑 바 앨티튜드를 비롯해 5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도 갖춰져 있다. 도시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 쇼핑 등을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호텔 내 편의시설은 야외 인피니티 수영장, 8개의 고급스러운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샤인 스파 바이 쉐라톤, 24시간 이용 가능한 쉐라톤 피트니스, 키즈 클럽, 게임룸, 특수 제작된 쿠킹 스쿨, 클럽 라운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