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이강인(사진=쿠팡플레이)
PSG와 스타드 렌 리그1 경기 일정 중계를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한다. 이강인은 리그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에 도전한다.
PSG는 28일 오전 4시(한국시각)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스타드 렌과 2024~2025시즌 리그1 6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PSG는 현재 4승 1무(승점 13)로 마르세유, AS모나코와 함께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다. 득실차에서 2위 마르세유와 4점 차이인 PSG는 스타드 렌 전을 승리하고, 선두 굳히기에 나선다.
이강인은 리그 2경기 연속 선발 출전 중이다. 그가 3경기 연속 출전하며 주전 경쟁 안정권에 들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강인은 지난 19일 챔피언스리그 지로나(스페인) 전에서 교체 출전한 바 있다.
루이스 엔리케 PSG 감독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듀에서 치열한 선발 경쟁에 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나는 시즌 내내 불공평할 것"이라며 "모든 선수에게 매우 불공평한 처사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그들이 모두 준비가 돼 있고, 모두 높은 수준에 있다는 걸 의미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는 PSG에서 주전 경쟁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는 것을 뜻한다.
이강인은 리그1 5라운드 랭스 전에서 선발 출전해 83분 동안 뛰었다. 렌을 만나 아직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적은 없으나, 1승 1무로 전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과연 이강인이 이번 경기에서 첫 공격 포인트를 쌓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PSG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