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저 박정우, 생일 기념 'Life Is Worth Living' 커버 공개…팬들 위한 깜짝 선물
입력 2024-09-28 14:00   

▲트레저 박정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 박정우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PARK JEONG WOO - Life Is Worth Living (Justin Bieber Cover.)'를 게재했다. 성큼 다가온 가을 감성이 깃든 박정우의 보컬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다.

▲트레저 박정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 박정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박정우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첫 소절부터 강력한 흡인력을 발휘했다. 그는 담담한 표정으로 차분히 노래를 이어가며 원곡이 지닌 따스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섬세한 완급 조절과 풍부한 감정선 역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특히 '인생은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희망적 가사를 호소력 있게 소화해 그의 단단한 보컬 내공을 다시금 실감케 했다. 빈티지 무드의 스튜디오를 자유롭게 누비며 원테이크로 촬영된 연출 기법 또한 편안한 분위기를 더하며 극강의 몰입감을 안겼다.

▲트레저 박정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 박정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지난해 박정우는 열아홉 번째 생일을 맞아 'Weight In Gold' 커버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음악 팬들에게 한층 성숙해진 음색을 각인했고, 원곡자 갈란트로부터 "Amazing", "U killed it bro"라는 극찬까지 끌어냈던 터. 매번 한계 없는 성장으로 대체불가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각인 중인 그의 향후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서 '2024 TREASURE RELAY TOUR [REBOOT] FINAL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들은 이 공연을 통해 13개 도시·30회차에 걸친 두 번째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공연형 아티스트'의 위상을 더욱 견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