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크로유', 온유ㆍ이창섭ㆍ볼빨간사춘기ㆍ박재범ㆍ존박ㆍ백지영 중 AI 누구? OTT 재방송 웨이브 다시보기
입력 2024-09-30 20:10   

▲'싱크로유' 카리나(사진제공=KBS)

'싱크로유' 볼빨간사춘기, 존박, 백지영, 박재범, 온유, 이창섭이 출연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OTT 재방송은 웨이브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30일 방송되는 KBS2 '싱크로유' 3회에서는 이적이 존박을 향해 '조건부 절연'을 선언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3화 2라운드에서는 볼빨간사춘기 '그라데이션', 존박 'Perfect', 백지영 '끝사랑', 박재범 'Seven', 온유 '그랬나봐', 이창섭 '넌 감동이었어' 등 커버 무대가 펼쳐진다.

이적은 드림 아티스트 라인업에 존박이 등장하자 "존박은 거의 제 동반자다. 어제 방송도 같이 했는데 '싱크로유'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없었다"라며 존박이 AI일 것이라고 호언장담한다. 하지만 존박의 무대 직후 추리단이 술렁이자 이적은 자신감을 상실한 채 "안 나왔으면 좋겠다. 어제 5시간이나 같이 있었다"라고 배신감을 토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급기야 이적은 "나오면 앞으로 저 친구의 어떤 말도 안 믿는다"라며 조건부 절연까지 선언한다는 후문이다.

1, 2회에서 AI로 등장한 백지영은 또 한번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트린다. 역대급 난이도에 유재석은 "지난 1~2회보다 어렵다"라며 탄식을 터트리고, 이적은 "AI가 음정 실수까지 재연한다면 저는 이 프로그램 안하겠다"라고 하차 선언까지 감행한다.

호시는 온유 '그랬나봐' 무대가 공개되자 "제가 '샤이니 월드'(샤이니 팬덤명)다"라며 샤이니 성덕임을 인증한다. 호시는 "온유 형이 회사를 이적해서 현재 열심히 홍보 활동 중이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나왔을 거다"라고 말한다.

카리나는 이창섭 '넌 감동이었어' 무대에 "저도 밝힌 적은 없지만 창섭 선배 라이브 영상 많이 찾아본다. 그래서 귀에 익숙하다"라며 팬심 고백에 나선다. 반면 유재석이 "얘기 듣다 보니까 유튜브를 많이 보는 것 같은데요"라며 예상치 못한 '유튜브 덕후'임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카리나는 "이렇게 걸릴 줄은 몰랐다"라고 실토한다.

3화 2라운드 6명의 가수들 중 누가 AI였을지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싱크로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