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무대를 선보였다.
티아이오티는 매 무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면서도 통일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유려한 퍼포먼스와 감성적인 표정 연기, 부드러운 눈빛으로 티아이오티만의 차별화된 가을 감성을 드러냈다.
특히 무르익은 비주얼과 청량하면서도 아련함이 느껴지는 곡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티아이오티는 합이 돋보이는 안무와 다양한 동선, 힘이 느껴지는 라이브로 무대를 완성하며 5인 5색 매력을 발산했다.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는 지난 4월 발매한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 이후 티아이오티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고난과 역경의 끝자락에서 희망의 빛을 찾는 여정을 담은 곡이다. 티아이오티는 잊고 싶은 기억 속에서도 추억의 소중함을 다시금 되새기게 하는 가사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공식 SNS를 통해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 숏폼 콘텐츠 등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신곡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의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티아이오티는 오는 19일 '2024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