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민기, 사수자리컴퍼니 전속계약 "전폭적인 지원”
입력 2025-02-10 10:55   

▲김민기 (사진제공 = 사수자리컴퍼니)
사수자리컴퍼니는 10일 배우 김민기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8년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한 김민기는 이후 tvN ‘여신강림’에서 주인공의 동생 ‘임주영’ 역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어 SBS ‘라켓소년단’에서는 전교 회장이자 승부사 캐릭터인 ‘정인솔’ 역을 맡아 청춘 드라마의 감성을 더했으며, tvN 예능 ‘라켓보이즈’를 통해 갈고닦은 배드민턴 실력을 공개하며 관심을 얻었다.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에서는 아이돌 출신의 교내 인기 원탑 ‘강준’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를 펼치며 한층 성숙한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였고, KBS 1TV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는 ‘충년대군’ 역으로 정확한 딕션과 발성으로 사극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tvN ‘슈룹’에서 ‘보검군’ 역을 맡아 보다 깊어진 눈빛과 분위기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으며,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2024’의 세 번째 작품 tvN ‘아름다운 우리 여름’에서 ‘나우리’ 역을 맡아 현실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었다.

사수자리컴퍼니 측은 “김민기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그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김민기 배우와 함께 새 출발을 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된다. 앞으로 그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