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믹스, 마카오 팬 콘서트 전석 매진
입력 2025-07-01 14:30   

12개 도시·21회 공연 팬 콘서트 투어 성료→첫 팬미팅 12일 개최

▲엔믹스 두 번째 팬 콘서트 마카오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엔믹스(NMIXX)가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두 번째 팬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엔믹스는 지난달 28~29일 양일간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에서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 공연을 진행했다. 당초 1회 예정이었던 공연은 티켓 매진으로 인해 추가 회차까지 오픈됐고, 양일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엔믹스 두 번째 팬 콘서트 마카오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Run For Roses', 'KNOW ABOUT ME', 'DASH', '별별별 (See that?)' 등 대표곡을 비롯해, 록 버전으로 편곡한 'Love Me Like This', 'O.O Part 2' 등 총 20여 곡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순발력 게임, 릴레이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쾌한 매력과 센스를 발휘했다.

공연을 마친 멤버들은 "이번 투어로 많은 엔써(NSWER)를 만날 수 있어 행복했다. 우리의 무대는 언제나 엔써가 완성시켜준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추억을 함께 만들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엔믹스 두 번째 팬 콘서트 마카오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엔믹스는 이번 투어를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멕시코시티, 산티아고, 상파울루,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방콕, 멜버른, 시드니, 마카오 등 총 12개 지역에서 21회 공연을 진행했다. 지역별 회차 추가까지 이뤄지며 '전원 에이스'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활약을 펼쳤다.

한편, 엔믹스는 오는 7월 12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1시와 7시 총 2회 공연으로 팬들과 여름의 시작을 함께할 예정이다.